실시간 뉴스



[LOL]kt, ROX 꺾고 역전패의 충격에서 벗어날까?


SKT T1에 1대2 역전패…스프링 시즌과 달라지기 위해 반드시 이겨야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최근 경기에서 역전패하며 기세가 꺾인 kt 롤스터가 ROX 타이거즈와 일전을 펼친다.

kt와 ROX는 29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27일 열린 SKT T1과의 통신사 라이벌 매치에서 kt는 3세트 내내 유리하게 시작했음에도 1대2로 역전패했다. 연승 행진도 '7'에서 멈췄다.

1세트는 특유의 '탈수기' 운영으로 24분 만에 승리를 거뒀지만, 2세트는 43분간 앞서다가 마지막 한타 두 번을 패하면서 허무하게 동점을 허용했고 3세트는 잠깐의 방심을 놓치지 않은 SKT의 완벽한 운영에 말리며 경기까지 내주고 말았다.

많은 준비를 했음에도 SKT에 역전패했기에 kt로서는 충격이 배가 될 수밖에 없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승리가 절실하다.

kt의 이번 상대는 ROX다. ROX는 하위권 팀 MVP와 에버8 위너스를 격파하고 2연승 하며 조금씩 순위를 끌어올리는 중이다. 전반적인 전력은 kt가 앞서지만 SKT에 당한 충격을 얼마나 극복했느냐가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 kt는 SKT에 패한 이후 2라운드에서 매우 고전했다. 이번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kt는 ROX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kt, ROX 꺾고 역전패의 충격에서 벗어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