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규어, 내달 콤팩트SUV 'E-PACE' 공개


국내 판매 가격 5천만원선…전기차 'I-PACE'는 내년 국내 공식 출시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재규어가 오는 7월 새로운 콤팩트 퍼포먼스SUV '재규어 E-PACE'를 선보인다.

21일 재규어코리아에 따르면 재규어의 퍼포먼스SUV 라인업인 'PACE' 패밀리에 합류하게 될 E-PACE는 오는 7월 13일(현지시간) 전세계에 소개될 예정이다.

E-PACE는 지난해 출시 후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브랜드 최초 럭셔리 퍼포먼스SUV 'F-PACE'의 뒤를 잇는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E-PACE의 국내 판매 가격은 5천만원대부터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E-PACE는 스포츠카에서 파생된 재규어 특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됐고,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을 탑재한다. 다양한 커넥티드 기술과 최신 안전 기능이 포함된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인 이안 칼럼은 "재규어의 뛰어난 성능과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E-PACE는 단연 돋보이는 존재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재규어 전 라인업은 주행 감각을 자극시키도록 설계된 E-PACE는 뚜렷한 개성을 지니면서도 운전자들에게 재규어 특유의 드라이빙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첫 순수 전기차 'I-PACE' 역시 2018년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재규어 I-PACE는 한국 시장에 내년 공식 출시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규어, 내달 콤팩트SUV 'E-PACE'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