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바일 상품권 인기 속 본죽 '기프트본' 매출 급증


'알뜰족' 증가 덕에 '기프트본' 매출 전년 대비 48% 늘어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본죽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의 판매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본아이에프의 죽 전문점 본죽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의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48%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구매할 수 있는 본죽 기프트본은 상대방의 건강을 생각하는 이색적이면서도 간편한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모바일 상품권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는 본아이에프 기프트본에서만 제공하는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꽃다발 배송 이벤트 등 기프트본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혜택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알뜰족'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매출 상승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 본죽 여름 신메뉴인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이른 더위로 인해 보양죽을 찾는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며 6월 기준 전체 기프트본 판매 메뉴 중 17.3% 비중을 차지해 판매 1위를 달성,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여름철 기력 보충에 좋은 각종 채소와 소고기를 얼큰하게 끓여낸 영양 보양식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색 보양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기프트본은 주기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경품 증정 등의 추가적인 혜택을 더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동일한 상품을 구매해도 1석 2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앞으로도 본죽은 합리적인 소비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바일 상품권 인기 속 본죽 '기프트본' 매출 급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