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CNS,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생활 속 LG CNS 기술' 등 세 가지 주제 구성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LG CNS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8일 발표했다.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는 '생활 속 LG CNS', 'LG CNS 기술', 'LG CNS SNS'의 세 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다.

'생활 속 LG CNS'에서는 대중교통 결제·환승시스템 교통카드, 버스 운행정보시스템, 민원24, 전자여권 등 생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LG CNS 기술을 보여준다.

'LG CNS 기술'에서는 사업 영역과 핵심 솔루션을 소개한다. 스마트 팩토리를 비롯해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모바일, 분석, 에너지 영역에서의 회사 강점과 자동코딩기술(MDD) 등 핵심 솔루션을 설명한다.

'LG CNS SNS'는 IT트렌드와 전문지식을 연재하고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동시켜 방문자에게 최신 IT기술을 소개한다.

LG CNS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축하 글을 남긴 방문자 중 100명을 추첨,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접 경험하고 있는 LG CNS 기술과 B2B 영역에서 차별화된 핵심 솔루션을 강조해 고객 모두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CNS,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