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新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즈니스' 출시


여러 OS·기기 통합 관리하는 기능 제공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글로벌 보안 업체 카스퍼스키랩이 보안 관리에 효율성을 더한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즈니스'의 새버전을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카스퍼스키랩에 따르면,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기업은 여러 운영체제(OS)와 기기를 통합적으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중앙 관리 콘솔인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센터'를 통해 일반 기업용 제품부터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for 익스체인지 서버'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MS) 비트로커(윈도 보안 기능)를 원격으로 관리해 암호화된 기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암호화 키를 백업하는 일 등을 수행할 수 있다.

맥 컴퓨터에 간편하고 쉽게 보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카스퍼스키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맥'의 원격 배포 기능을 지원하며, 이외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의 배포·보안·관리가 간소화됐고 새로운 와이파이(Wi-Fi) 관리 옵션을 제공해 신뢰하는 와이파이 네트워크 목록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즈니스는 '카스퍼스키 안티-타깃 공격(KATA) 플랫폼'을 위한 센서로도 활용 가능하다.

설치가 끝나면 센서 구성요소가 데이터를 수집한 후 KATA 플랫폼으로 전달하며, 이를 통해 기업 시스템을 노린 공격을 심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지니스는 변경 내용에 대한 감사 기능을 제공해 IT 보안팀이 정책과 작업 과정에서 변경된 내용을 추적할 수 있게 돕고, 보안 설정 관리 변경에 편의성을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新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for 비즈니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