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ROX 타이거즈, '플레이엑스포'에서 팬미팅 개최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ROX 오카즈'와 함께 팬들과 만나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임단 ROX 타이거즈가 게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ROX 타이거즈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게임전시회 '플레이엑스포(PlayX4)' 현장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버워치 팀 'ROX 오카즈'와 함께 하는 올해 첫 번째 이벤트로, 27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플레이엑스포 메인 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선수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현장은 ROX 타이거즈 공식 페이스북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으로 생방송 된다.

'단군' 김의중 캐스터와 '클템' 이현우 해설이 사회를 맡으며 ▲질문 추첨 방식의 인터뷰 ▲팬과 함께 하는 팀 게임 이벤트 ▲서머 시즌 우승 기원 세레모니 등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팬미팅은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업체인 로캣(ROCCAT), 뷰소닉(VIEWSONIC), 사운드블라스터(Soundblaster), 협력업체인 에이수스(ASUS), e스포츠 전문 PC방 프랜차이즈 게임이너스와 협력해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선수들이 사용하는 게이밍기어와 ROX 타이거즈 팀 로고가 새겨진 에이수스(ASUS) 장패드,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에서 팬미팅을 위해 준비한 기념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ROX 타이거즈 관계자는 "올해 첫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플레이엑스포 기간 중에 진행되는 만큼 LOL 팬은 물론 다양한 게임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축제 무대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ROX 타이거즈, '플레이엑스포'에서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