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지역 판매자 위한 맞춤형 컨설팅 진행


지역 판매자의 전문성·온라인 경쟁력 강화 위한 1대 1 교육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지역 우수상품 판매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 컨설팅 교육은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이베이에듀 강남교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베이코리아에서 꿀고구마 등 신선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해남미소를 비롯해 사회적기업진흥원, 창녕로컬푸드, 전북우정청, 사임당푸드 등 10곳의 우수 판매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교육은 창녕의 손질 간편한 채썬 양파, 지역 특산품으로 제조된 컵죽 등 간편식을 찾는 트렌드에 맞는 신상품과 대한민국 식품명인 김재규 명장의 두텁떡 등 지역 특색에 맞는 상품을 직접 현장에서 함께 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논의했다.

프로그램은 지역별 특색과 최신 온라인 판매 트렌드에 맞는 내용으로, 상품등록 등 기본적인 판매 시스템 이해부터 디자인, 마케팅 등 지역 판매자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영업부문 박기웅 전무는 "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및 공공기관 등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며 "이번 1대 1 맞춤형 교육을 통해 지자체의 우수한 상품들이 베스트셀러 상품이 될 수 있기를 함께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지역 판매자 위한 맞춤형 컨설팅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