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피니티,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 선봬


브랜드 최초 준중형 크로스오버 모델…3천830만~4천390만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5일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지난달 30일 '2017 서울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는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쿠페와 SUV를 넘나드는 독특한 디자인에 인피니티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개성을 살렸다.

인피니티 고성능 모델을 의미하는 'S' 뱃지가 부착된 Q30은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2.0ℓ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했으며, 7단 듀얼클러치와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11ps, 최대토크 35.7kg·m의 힘을 뽐낸다.

인피니티는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포티한 감성을 원하는 고객은 알칸타라(Alcantara)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Premium) 트림을, 고급스러운 감성을 원하는 고객은 나파가죽이 적용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트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감성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티 블랙(City Black) 패키지 트림을 구성했다.

가격은 트림별로 3천830만~4천390만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Q30의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간 전국 11개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취향의 국내 고객을 만족시키고, 국내 수입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혁신적인 모델"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강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로 Q30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끼게 되리라 확신한다"면서 "운전자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한다는 인피니티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티,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