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티넨탈, 6세대 신제품 국내 시장 출시


"아태지역 운전자들의 운전 습관 및 요구사항 반영한 제품"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콘티넨탈 타이어는 6세대(Generation 6) 신제품 '울트라 콘택트 6'와 ‘'컴포트 콘택트 6'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콘티넨탈 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위해 맞춤 설계된 것으로,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한 콘티넨탈 타이어의 기술 혁신을 담았다.

콘티넨탈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최상의 타이어 제품 품질을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6세대 신제품을 위한 연구개발에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아태 지역의 운전자들이 가지고 있는 운전 습관 및 요구사항에 대한 보다 심도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울트라 콘택트 6는 마르거나 젖은 노면에서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으로 모든 주행 조건에서 최상의 안정성을 갖췄으며, 컴포트 콘택트 6는 소음 수준을 낮춘 신기술을 탑재해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혁재 콘티넨탈코리아 대표는 "콘티넨탈은 첨단 기술을 탑재한 타이어 6세대 신제품 출시로 현재 목표로 하는 '비전 2025'에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콘티넨탈코리아는 6세대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운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운전 경험을 선사하고,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콘티넨탈, 6세대 신제품 국내 시장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