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 진행


내달 30일까지,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 통합 제공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가 신규 창업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장 운영에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을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은 신규 창업 고객이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시, 보안, 운영관리, 매장홍보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ADT캡스는 보안진단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사업장의 전반적인 보안 상태를 점검한다. 또한 1개월 보안서비스 월정료 무료, 1천만원 한도의 안심플러스 특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선물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화재안심서비스 등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ADT캡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ADT캡스 소식지에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ADT캡스는 신규 창업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www.adtcaps.co.kr/startup.asp)를 구축하고, 창업 사전준비에서 오픈까지 단계별 전략 등을 공유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용기 있는 도전을 시작한 창업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ADT캡스는 사업장의 철통보안은 물론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3개월 이내 창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