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기중앙회 '국회의장과 함께하는 중소기업인 간담회' 개최


정세균 국회의장 "中企 요구 반영한 법률안 통과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 이하 중기중앙회)는 17일, 중기중앙회 본관 이사회 회의실에서 '정세균 국회의장과 함께하는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중소기업계는 간담회에서 '우수 단체표준인증제품 판로지원 실효성 제고를 위한 산업표준화법 개정', '소상공인 생계형 적합업종 특별법 제정', '중소기업협동조합 공동행위의 공정거래법 적용 배제', '중소기업 특허공제 도입 지원, '네트워크형 협력사업 촉진 특별법 제정', '대기업 불공정행위 근절을 위한 공정거래법 개정', '상법 개정안에 대한 신중한 접근' 등 9건의 입법 정책과제를 건의했다.

이에 정세균 국회의장은 "각별히 어려운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 대한민국 경제의 주역인 중소기업의 원활한 기업 활동과 중소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국회와 정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중소기업계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주요 법률안들이 조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정세균 국회의장을 비롯해 주영섭 중소기업청장, 신홍균 대한전문건설협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기중앙회 '국회의장과 함께하는 중소기업인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