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홍대서 색다른 '올 뉴 모닝' 만나세요"


이색 전시공간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 오픈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젊음의 거리 홍대에 '올 뉴 모닝'을 색다른 방식으로 만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는 18일까지 홍대 어울마당로 일대에서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는 '고객이 차를 찾아오는 것이 아닌 차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간다'는 발상에서 출발,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모닝 차량 전시 및 시승 ▲게임 이벤트 ▲메이크업 쇼 등 모닝 관련 다양한 '펀(Fun)'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색 체험 공간이다.

토이 크레인(인형뽑기) 형태로 만들어 진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에서는 화이트&블루 색상의 모닝 2대와 다양한 컬러로 색다르게 꾸며진 모닝 아트카 등 총 3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기아차는 직접 모닝을 타고 홍대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올 뉴 모닝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주말인 18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모닝에 앉아 무드조명 선바이저 거울을 활용해 화장하는 법을 알려주는 '메이크업 쇼'를 실시하며, 홍대 유명 버스킹 밴드의 공연을 진행하는 등 여성 및 2030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인기 있는 요소들을 바탕으로 꾸며진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마치 게임을 즐기듯이 새롭게 달라진 올 뉴 모닝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홍대서 색다른 '올 뉴 모닝' 만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