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생건, '소비자안심센터' 출범…"글로벌 최고 품질 달성"


"제품 안심품질 인증제도를 개발·운영해 소비자 신뢰성 확보"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LG생활건강이 28일 대전 기술연구원에서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을 열고 소비자 지향의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기업 달성 의지를 다졌다.

소비자안심센터는 원료 및 부자재부터 완제품, 수입품, OEM, ODM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개발부터 유통단계까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 관리를 목표로 출범했다. LG생활건강뿐 아니라 더페이스샵,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등 모든 자회사의 역량을 결집시켜, 무결점의 소비자 안심품질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세부 활동사항으로는 원료나 자재, 상품 선정단계부터 법규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을 검증하고 위험 발생요인을 근원적으로 차단하고자 안심품질 인증제도를 개발·운영해 신뢰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이날 출범식에서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보다 높은 윤리적 관점으로 품질기준을 만들고, 제품을 만들어내는 전 과정에서 철저히 원칙이 준수되도록 하는 품질관리 체제를 갖추어야 한다"며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이 소비자들의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사회적으로도 인정받는 소비자지향의 선도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건, '소비자안심센터' 출범…"글로벌 최고 품질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