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로운 것을 창조하라'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2017 개막


솔리드웍스 최신 기술 학습, 공유하는 교류의 장 열려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제품수명주기관리(PLM) 기업 다쏘시스템이 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연례 고객 행사인 '솔리드웍스 월드 2017'를 개최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것을 창조하라'는 주제로 나흘간 진행된다. 엔지니어, 산업 디자이너 등 5천 명 이상이 참가해 솔리드웍스 3D 캐드(CAD) 애플리케이션과 엔지니어링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교류하게 된다.

최초의 여성 민간 우주인이기도 한 아누셰 안사리 프로디아시스템 최고경영자(CEO), 내셔널 지오그래픽스의 인기 TV시리즈 브레인 게임즈 진행자인 제이슨 실바 등 유명인사들이 기조연설자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PRS 기타(PRS Guitars), 프라이트 팜스(Freight Farms) 등 다양한 산업의 사용자들이 참가해 솔리드웍스를 이용한 최첨단 엔지니어링과 디자인, 협업 사례 등을 공유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초·중·고급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20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3D 캐드 우수 사례, 엔지니어링 분야 기술 혁신 사례 등이 소개된다.

지안 파올로 바씨 솔리드웍스 CEO는 "솔리드웍스 사용자 커뮤니티는 혁신, 협업, 독특한 디자인을 위한 열정을 서로 공유한다"며 "솔리드웍스 월드는 서로 교류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며 제품의 설계·제조·지원 방식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혁신가들을 위한 행사"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로운 것을 창조하라'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2017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