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문파대전' 11일부터 시작


총상금 5천만원 규모로 진행…오는 7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진행하는 이용자간 대전(PVP) 대회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을 11일부터 시작한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은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 간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문파에 가입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개인전과 태그매치를 혼합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방식으로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참가한 문파는 ▲오프라인 예선전(11일) ▲본선 16강(18~19일) ▲본선 8강(25일) ▲4강 및 결승(26일)을 거친다.

대회 총상금은 5천만원이며 상금은 우승팀부터 16강 진출 팀까지 순위별로 차등 지급된다. 직접 출전하지 않아도 자신이 속한 문파가 대회에 나갔을 경우 성적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7일까지 대회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일한 문파에 소속된 4명(선수 3명, 코치 1명)이 팀을 구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소속 문파 소개 내용 ▲비무 실력 ▲문파 활동 점수를 고려해 예선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단, 2016년 블소 토너먼트 정규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는 코치로만 참여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의 본선 경기는 OGN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 등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문파대전' 11일부터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