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농구 커뮤니티 '동아리농구방' 대회 생중계


15일 오전 9시 중랑문화체육관서 대회 첫 중계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1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아리농구방' 자체 대회를 생중계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첫 생중계 경기 장소는 중랑문화체육관이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2층 관람석에서 구경할 수 있다.

동아리농구방은 2016년 다음 우수카페로 선정된 커뮤니티다. 대한민국농구협회에 등록된 일반부 660팀을 포함해 다수의 생활농구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오는 15일엔 총 12팀이 비선출 최강자전 조별 예선 8경기와 제 27회 루키챌린지 농구대회 조별 예선 1경기를 진행한다. 비선출 최강자전은 선수생활을 한 적 없는 선수들이 나와 최고의 순수 아마추어 팀을 가리게 되는 경기다. 루키챌린지는 생활체육 농구 3부리그로 연 3회에 걸쳐 진행하는 경기다.

이외에도 동아리농구방은 소프모어, 동호회최강전, 자율리그, 대학동아리 최강전, 영맨게임 농구대회, 대학동아리 오프닝전 등 다양한 대회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및 상품도 수여한다.

아프리카TV는 동아리농구방과 제휴를 통해 농구 방송을 널리 알리고, 생활 농구 신규 유저를 유입시키겠다는 방침이다.

대회 생중계는 아프리카TV '동아리농구방'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농구 커뮤니티 '동아리농구방' 대회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