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맥도날드, 연말연시 한정 제품 '행운버거' 출시


내년 1월 25일까지 판매…'행운버거 골드·칠리' 등 2종 구성

[장유미기자] 맥도날드가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연말연시에만 만날 수 있는 '행운버거'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맥도날드가 지난 2013년 연말 첫 선을 보인 행운버거는 매년 출시 때마다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마법의 버거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행운버거는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칠리'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먼저 '행운버거 골드'는 쫀득한 쇠고기 패티에 한국인에 입맛에 꼭 맞는 리치한 갈릭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행운버거 칠리'는 바삭한 닭고기 패티에 토마토 할라피뇨 소스를 더해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같은 기간 동안 행운버거를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사이드 메뉴인 '컬리 후라이'도 판매한다. 통감자로 만들어져 바삭바삭한 맛을 자랑하는 컬리 후라이는 행운을 휘감는 회오리 모양으로 만들어져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한다. 행운버거 세트 주문 시 기본 사이드 메뉴로 컬리 후라이가 제공된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매년 연말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행운버거가 2017년 새해를 맞아 다시 돌아왔다"며 "맥도날드 행운버거와 함께 2016년을 잘 마무리 하고 다가오는 새해도 행운행운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도날드, 연말연시 한정 제품 '행운버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