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 배스킨라빈스와 '증강현실' 프로모션 진행


SPC 증강현실 앱 '해피리얼' 통해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 진행

[장유미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증강현실을 활용한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SPC의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앱 실행 시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모은 스마일 로고에 따라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만원까지 랜덤 지급하며 이 밖에 모은 아이템 별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음료 쿠폰, 해피포인트 등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 먼저 적용되며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계열 전 브랜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결제 시 기본 해피포인트 적립 5%에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등 추가 적립 5% 혜택을 더해 총 10%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나영호 SP사업실장은 "SPC에서 개발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구매 고객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 배스킨라빈스와 '증강현실'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