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프렌즈,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


프렌즈 홈 콘셉트로 기획…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 '산타 라이언' 공개

[성상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 자회사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는 오는 25일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하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Friends Home)' 콘셉트로 기획됐다.

기존 강남점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층부터 3층 규모로 구성됐으며 방문객들은 자유로운 동선을 고려한 넓고 개방적인 매장 구조를 통해 캐릭터가 발산하는 즐거운 에너지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카카오프렌즈는 설명했다.

고객들이 사진촬영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들을 매장 곳곳에 설치했다.

스토어 3층은 '프렌즈 홈' 콘셉트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각각 데스크 룸,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카카오프렌즈가 전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를 선보인다. 라이언 카페 홍대점은 카카오프렌즈의 믿음직스러운 조언자 라이언의 개성을 담아 따뜻하고 포근한 친구의 집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홍대점을 통해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리빙, 토이, 문구,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1천500종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리어, 파우치 등의 여행용 상품 및 리빙 카테고리의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아이템이 새롭게 공개된다.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센티미터 '산타 라이언' 인형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첫 주 주말(11월 25일~11월 27일)과 오픈 둘째 주 주말 (12월 2일~12월 4일) 동안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 콘텐츠를 편안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이 즐거운 에너지 충전소로서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프렌즈,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