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인포섹, '시큐리티 투데이'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


고객 감사 3종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성지은기자] SK인포섹은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보안 애플리케이션(앱) '시큐리티 투데이'의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를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지난 10월 31일 첫 선을 보인 시큐리티 투데이는 국내 안드로이드 앱마켓 출시 17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횟수 10만건(지난 16일 기준)을 돌파했다.

시큐리티 투데이는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진단, 악성 도메인(URL) 문자메시지 차단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기상 예보 콘셉트를 차용해 '맑음' '흐림' 등으로 스마트폰의 관리 상태를 표시하고, 누구가 쉽게 스마트폰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돕는다.

SK인포섹 관계자는 "시큐리티 투데이는 보안 앱 특성에 맞춰 통화 기록, 주소록 등 개인정보로 간주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는다"면서 "현재 구글플레이 사용자 평점 4.7점(5점 만점)을 유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K인포섹은 시큐리티투데이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를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8일까지 ▲매일 한번씩 참여 가능한 룰렛 돌리기 이벤트 ▲주변 사람들에게 앱을 추천하는 이벤트 ▲생생한 사용후기를 남기기는 이벤트 등 총 세 가지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경현 SK인포섹 마케팅본부장은 "보안에 대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큐리티 투데이와 같은 보안 앱 사용이 늘고 있다"면서 "앱 사용자들이 남겨주는 의견을 귀담아 듣고, 시큐리티 투데이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큐리티 투데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인포섹, '시큐리티 투데이'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