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SHC, 지스타서 '모바일 게임 앱 보호 솔루션' 발표


'Gx실드 2017' 프로모션 진행, 현장·이메일 신청 가능

[성지은기자] NSHC가 오는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 참가,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앱) 보호 솔루션 'Gx실드(GxShield) 2017'을 선보인다.

Gx실드 2017은 난독화와 암호화가 동시에 적용돼 소스코드를 이중으로 보호한다. 플랫폼(OS) 및 모바일 앱 위·변조 방지, 메모리 해킹 및 덤프 방지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암호화 단계를 조절해 보안 안전성과 앱 구동 속도의 최적 비율을 선택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기능을 적용하며, 다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를 지원한다.

NSHC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업계는 현재 해킹 시도에 무방비로 노출돼있다"면서 "NSHC는 2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모바일 게임 앱 전문 보호 솔루션을 올 초 발표했고, 지속적인 고도화 과정을 거쳐 Gx실드 2017을 지스타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NSHC는 국내 개발자 및 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Gx실드 2017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스타 행사장에 있는 NSHC 부스에 방문하거나, NSHC 세일즈팀에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HC, 지스타서 '모바일 게임 앱 보호 솔루션'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