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엔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구독자 500만 돌파


구독자 수 국내 3위, 누적 조회수 42억8천만건 기록

[성상훈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유튜브 글로벌 K-POP 뉴미디어 채널 '원더케이(1theK)' 구독자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원더케이는 론칭 이후 줄곧 빠른 속도로 구독자 수가 늘어났으며 지난 4월 이후 5개월만에 100만명의 구독자가 추가됐다. 국내 유튜브 채널 기준 4위에 해당하는 속도다.

채널 총 누적 조회수는 42억8천만건. 국내 유튜브 채널 중에서는 조회수로 3위에 랭크돼있다.

원더케이는 장르를 불문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K팝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다.

음원 발매 30분 전 생중계를 통해 가장 먼저 신곡 라이브를 감상하는 '라이브 원', 아티스트가 팬들을 직접 찾아가 깜짝 공연을 벌이는 '런투유' 등 20여개의 프로그램을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K팝의 강점으로 꼽히는 퍼포먼스를 친숙하게 만날 수 있는 커버댄스 튜토리얼 '렛츠댄스'에서는 트와이스와 여자친구 편이 각각 조회수 1천만건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김미연 로엔엔터테인먼트 뉴미디어마케팅그룹장은 "K팝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소통할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엔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구독자 5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