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BA 2K17' 29일부터 예약 판매


PS4, PS3, Xbox One, Xbox360, PC 버전으로 정식 발매

[박준영기자]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NBA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17'의 예약 판매를 29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작품의 커버 선수로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올스타 슈팅 가드 '폴 조지'가 선정됐다.

'NBA 2K17'에서는 '얼리 팁-오프 위크엔드'가 적용돼 예약 구매자는 정식 출시일보다 나흘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스탠다드 에디션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 골드로 판매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면 5천 가상 화폐와 마이팀 번들 아이템, 1992년 드림팀 및 코비 마이플레이어 저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은퇴한 LA 레이커스의 아이콘 '코비 브라이언트를 기념하는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과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 골드'는 PS4와 Xbox One으로 발매된다.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에는 ▲3만 가상화폐 ▲2K 코비 XI 은퇴 농구화 아이템 ▲마이팀 번들 아이템 ▲코비 #8 미첼 앤 네스 저지 아이템 ▲코비 후드 티 아이템 ▲실물 코비 파니니 트레이딩 카드 2종 ▲실물 블랙 맘바 컨트롤러 스킨 ▲실물 코비 포스터 등이 들어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 골드'에는 '코비 브라이언트 레전드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와 함께 ▲7만 가상화폐 ▲두 개의 추가 마이팀 번들 아이템 ▲나이키 코비 농구화 콜렉션 아이템 ▲실물 코비 렌티큘러 커버가 추가로 들어 있다.

'NBA 2K17'은 PS4와 PS3, Xbox One, Xbox360, PC 버전으로 오는 9월20일 출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BA 2K17' 29일부터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