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니콘, '쿨픽스 W100' 서포터즈 모집


어린이 자녀 둔 부모 블로거 대상 제품 체험 기회 제공

[강민경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2016년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쿨픽스(COOLPIX) W100'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 5세 이상 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와 아빠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청은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한 후 별도의 신청 팝업창에 게재한 URL과 함께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0일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다음 달 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주간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니콘은 활동 기간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0명을 선정해 쿨픽스 W100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70%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쿨픽스 W100은 수심 10m의 방수 기능과 1.8m 높이의 충격 방지 기능, 영하 10도의 방한 기능을 갖춘 가족용 콤팩트 카메라다.

이 제품은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스냅브리지(SnapBridge)를 지원해 고화질의 사진을 간편하게 스마트 기기에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수중에서도 얼굴을 인식하는 ‘수중 얼굴 프레이밍 기능’을 통해 물 속에서도 자녀의 모습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박준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쿨픽스 W100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의 실질적인 장점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아이들도 쉽게 다룰 수 있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면서 가족 카메라로서의 쿨픽스 W100가 지닌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니콘, '쿨픽스 W100' 서포터즈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