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예술의 전당 공연도 가상현실로 즐기세요"


예술의 전당에서 갤럭시S7·기어 VR 문화 예술 갤러리 운영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예술의전당과 함께 갤럭시S7, 기어 VR로 즐기는 문화 예술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일 발표했다.

오는 8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갤러리는 '갤럭시S7 예술 사진 갤러리', '예술의전당 VR 컨텐츠 체험존' 등 최첨단 IT 제품에 예술 콘텐츠를 더해 구성됐다.

지난달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갤러리에서 진행된 전시에 이어 두 번째로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갤럭시S7 예술사진 갤러리는 세계적인 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Nederlands Dans Theater)와 협업했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은 역동적인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렌즈가 탑재된 갤럭시S7으로 촬영했다.

또 지난 4월 예술의전당에서 시연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기어 VR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SAC(Seoul Arts Center) on Screen VR 체험관'도 운영된다.

체험관에서 관람객들은 기어 VR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서예박물관 등 공연장과 전시 현장에 실제로 있는 것과 같은 가상 체험이 가능하며 갤럭시S7, 360도 카메라 기어 360, 기어 VR 등 최신 IT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신 IT기기를 통해 예술 컨텐츠를 즐기는 방식이 더욱 다양해 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마케팅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예술의 전당 공연도 가상현실로 즐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