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페이스북 어워즈 2016' 접수 시작


2015년 최고의 광고 및 마케팅 이벤트 선정, 4월부터 1차 심사

[성상훈기자] 페이스북코리아(대표 조용범)는 '페이스북 어워즈 2016'의 접수를 시작한다고 6일 발표했다.

'페이스북 어워즈 2016'은 2015년 한 해 동안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광고와 마케팅 이벤트 중에서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다. 지난 2012년부터 개최된 '페이스북 어워즈'는 올해로 5주년을 맞이했다.

올해부터는 아시아ㆍ태평양, 유럽ㆍ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등 지역별 최고작을 선별하는 과정을 신설했다.

각 지역에서 제출한 작품은 오는 4월 중에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숍 멤버의 1차 심사를 거치며, 5월에 진행되는 투표에서 지역별 최고의 페이스북 마케팅 이벤트로 선정된다.

페이스북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위원회는 각 지역에서 선정한 페이스북 마케팅 이벤트를 심사한 뒤 오는 6월 뉴욕에서 페이스북 어워즈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중소기업' 카테고리가 신설돼 효율적이고 멋진 광고를 제작한 중소기업 역시 수상의 기회를 노릴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출품 및 심사 등 전 과정이 모바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해 '페이스북 어워즈'에서는 전 세계 160개국 2천700건 이상의 페이스북 마케팅 이벤트가 심사를 거쳤으며, 총 86건의 마케팅 이벤트가 '페이스북 어워즈'를 수상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페이스북 어워즈 2016' 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