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쏘카,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 실시


700만원 상당 현금·경품 지원…8월 20일까지 야놀자펜션 통해 응모

[성상훈기자] 숙박정보 전문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카쉐어링 서비스 기업 쏘카(대표 김지만)와 함께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펜션숙박예약앱 '야놀자펜션'과 카쉐어링 앱 '쏘카'와 제휴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700만원 상당의 현금과 쏘카 이용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야놀자펜션은 야놀자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로 전국 인기 펜션의 정보와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쏘카는 10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한 자동차 공유 서비스 앱으로 전국 주요 도시 3천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야놀자펜션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현금 100만 원과 쏘카 72시간 이용권을, 2등 2명에게는 현금 50만 원과 쏘카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부터 5등까지 80명에게는 쏘카 24시간 이용권, 야놀자펜션 마일리지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21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야놀자펜션 신종태 본부장은 "야놀자펜션을 이용한 예약 건수가 작년 대비 폭발적으로 늘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제휴를 확대해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쏘카,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