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대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직장인 학사학위 취득과정 마련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학력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학력 때문에 능력이 평가 절하되기도 하고 승진이나 이직 시에도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다.

또한 직장인들은 업무상 전문지식의 습득이 필요한 경우에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원하는 대로 학업을 진행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

이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 이러한 고민을 가진 직장인들을 위해 학점은행제 과정 직장인반을 개설해 눈길을 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직장인반은 기본에 충실한 전공 과목 및 IT/창업/창조경제 및 Big Data 등 다양한 교육 과목이 마련돼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의 상황에 맞게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직장을 다니면서 학업을 병행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시험 없이 면접만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주 3회 수업만 들으면 국민대 총장 명의의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강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으며 이는 학점으로도 인정 받을 수 있어 빠른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전공관련 자격증 종류로는 자산관리사, 매경TEST, 컨벤션기획사 2급, 전산회계운용사 1급, 전산회계운용사 2급,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제3보험중개사, 국제금융역, 텔레마케팅관리사, 생명보험중개사, 신용분석사, 신용관리사, 손해보험중개사 등이 있다.

국민대 관계자에 따르면 "직장인들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학력으로 인한 한계를 느끼고 학사편입을 준비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며 "시간적 제약이 따르는 직장인의 경우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직장인반을 통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는 직장인반을 비롯해 글로벌경영, 파이낸스경영, 디자인경영, 서비스경영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직장인반의 원서접수는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면접은 5월 30일에 시행한다. 입학과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kmubiz.kookmin.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대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직장인 학사학위 취득과정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