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SUHD TV 체험단 모집


체험 후 구매 희망자 대상 300만 원 할인 특전도 지원

[양태훈기자] 삼성전자가 2015년형 신제품 TV인 'SUHD TV' 출시를 맞아 일반 소비자 대상 'SUPER TV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체험단은 멤버십 고객 중 지난 2009년 이전에 구매한 TV를 보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체험단 선정 시 2주 동안 초고화질(UHD) 콘텐츠가 담긴 비디오팩 대여를 통해 인기 영화와 다큐멘터리 40편을 UHD 화질로 즐길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체험단은 1차에 20명씩 총 5차에 걸쳐 모집, 체험 기간 종료 후 SUHD TV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출고가 대비 3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품(65JS9500)을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삼성전자는 "SUHD TV는 삼성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첫 슈퍼 TV"라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TV의 기준이 될 SUHD TV의 놀라운 화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http://membership.samsung.com/sec) 또는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SUHD TV 세계 최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SUHD TV 구매 고객에게는 구형 TV 반납 시 최대 100만 원 보상 할인, 구형 TV 무상 이전 설치, 사후서비스(A/S) 5년 연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SUHD TV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