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즈므, 힐링테마로 다양한 제품 선보여


명품힐링베개/힐링향기팔찌 등 인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힐링아이템이 인기다.

프리미어 힐링연구소 더즈므(대표 원성권)가 개발한 '명품힐링베개' 역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강원도의 천연향기, 편백나무칩을 활용한 이 베개는 장인의 천연염색기술을 이용해 강원도의 감으로 염색한 것이 특징이다.

명품힐링베개를 개발한 더즈므는 강원도 특화아이템 개발을 목표로 2014년 6월 설립된 기업으로 강원도 특유의 전통문화와 힐링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명품힐링베개와 더불어 솔향팔찌 등의 '힐링향기팔찌'도 유명하다.

힐링향기팔찌는 강원도의 향기라고 일컬어지는 소나무, 메밀, 황기, 편백 등을 추출해 육각의 모티브를 만든 후 이를 원석구슬에 입혀 제작됐다. 강릉단오제, 평창, 양양축제 등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매진이 됐을 정도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힐링향기팔찌는 현재 서울 북촌 마을에 있는 한국황실갤러리의 체험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더즈므 제품은 대학생들이 개발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강원지역 대학생들에게 산학실습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제품 및 아이템개발 단계에서부터 생산, 유통, 판매 및 결산까지 학생들이 스스로 처리하게 해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더즈므 원성권 대표는 "강원도 지역에는 일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일자리를 마련해주고자 창업동아리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이런 창업활동은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소중한 경험과 자산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즈므는 대학생들과 함께 힐링배게와 팔찌 외에도 에이치비엘 코리아와 공동 작업을 한 '편백박사' 편백증류액(500ml), 입욕제, 방향주머니 등도 지역에서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모두 강원도 특유의 전통문화와 힐링을 테마로 한 제품들이다.

한편 더즈므는 현재 홈페이지(www.thusmue.co.kr)와 블로그(blog.naver.com/thusmue2015)를 제작 중이며, 온라인몰을 운영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생활경제팀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즈므, 힐링테마로 다양한 제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