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랩, 국내외 웹사이트 디자인 통일


일관된 웹 아이덴티티 적용, 정보접근 용이성 향상

[이부연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은 지역별로 제각각이던 웹사이트 디자인과 사용환경을 동일하게 맞췄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른바 '일관된 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웹사이트를 개편한 것으로, 이는 지역별로 디자인이 달랐던 국내 및 글로벌 웹사이트에 일관된 웹 아이덴티티(Web Identity)를 적용한 것이다. 동일한 아이덴티티의 콘텐츠를 영어권, 중국어권, 일본어권 등 지역별 언어로 제공한다.

또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주로 이용하는 메뉴를 메인 화면 상단에 배치하는 등 직관적인 정보 구조(IA)로 웹사이트를 재설계했다. 기술, 보안이슈와 트렌드 등 테마별 화면과 정보를 중앙에 배치해, 안랩의 주요 메시지와 보안 이슈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해당 콘텐츠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및 글로벌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콘텐츠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 이로써 지역별 맞춤 정보와 일괄적인 정보 제공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실장은 "안랩은 각 지역별 맞춤 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되, 글로벌 기업 브랜드 제고 및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면서 "독보적인 보안 기술력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랩, 국내외 웹사이트 디자인 통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