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AP, 'SAP 하나 해커톤' 참가 신청 접수


다음달 4일 개최, DB 활용 능력 보유 개발자 대상

[이부연기자]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2014 런베터: SAP 하나(HANA) 해커톤(2014 RUN BETTER: SAP HANA Hackathon)'의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0일 발표했다.

SAP 하나 플랫폼을 활용한 경험이 있거나 기존 데이터베이스(DB) 활용 능력이 있는 개발자들은 누구나 이 해커톤 행사에 참가가 가능하다. 이 행사는 다음달 4일 대치동 CMG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SAP 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HP 및 VM웨어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하나 프로그래밍 실력을 겨루는 '하나 개발자 경진대회'와 SAP 하나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젝트 성공사례를 발표하는 'HANA 프로젝트 경진대회'로 나눠 진행된다.

SAP 코리아는 개발자 및 대학생 대상 개발 체험 행사인 '하나 디코드(HANA d-code)'를 지난 5월부터 매월 운영해온 바 있다. SAP는 기존 행사를 유지하는 한편 해커톤을 신설해, 보다 다양한 참가자들이 SAP 하나 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다지고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우수성을 인정 받은 SAP 하나는 SAP가 국내 대학 연구소 벤처를 인수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면서 "SAP는 국내 개발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AP, 'SAP 하나 해커톤' 참가 신청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