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WW9000' 세탁기, 유럽서 호평


이탈리아·프랑스 소비자 정보지 드럼세탁기 평가 부문 1위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자사의 드럼세탁기 'WW9000'이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소비자 정보지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WW9000'은 지난 1일 이탈리아의 소비자 정보지인 '알트로컨슈모(Altroconsumo)'가 실시한 드럼세탁기 테스트에서 총 65개 모델 중 1위를 차지하고 베스트 테스트(Best Test')제품으로 선정됐다.

또 프랑스 소비자 정보지 '크 슈아지르(Que Choisir)' 11월호에서 드럼세탁기 총 22개 모델 중 평가 1위를 차지하고 '베스트 초이스(Best Choice)' 제품으로 채택됐다.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기본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받은 것은 물론 세탁 프로그램 선택, 세탁 정보 제공 등 사용 편리성항목에서 월등히 우수한 점수를 획득, 호평을 받았다.

'WW9000'은 넓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크리스탈 블루 도어와 심플하고 세련된 풀터치 스크린 조작부를 적용한 세탁기다. 투입구가 넓어 세탁물을 넣고 빼기 쉽고 정량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해 주는 기능도 지원된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은 "삼성 크리스탈 블루도어 드럼세탁기 'WW9000'의 잇따른 유럽 소비자들의 호평은 우수한 성능에 대한 객관적인 입증"이라며 "앞으로도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우수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WW9000' 세탁기, 유럽서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