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강사진 구축


해커스어학원이 철저한 교재 및 수업 준비를 토대로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목표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토익점수가 취업준비생들의 단골 고민거리로 지목되는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의 해커스토익 교재와 스타강사군단의 다양한 인강이 수험생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강은 강의만족도로 검증된 토익RC 김동영 강사 등 토익, 텝스, 토플, 아이엘츠 영역별 스타강사가 스튜디오 강의를 통해 핵심만 가르치고 있다. 모르는 내용에대해서는 해커스어학원의 스타강사들이 1대1 답변을 통해 설명해준다.

특히 해커스 챔프스터디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 스펙 역전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대로 나눠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챔프스터디 토익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토익 이벤트 신청 시 토익·토플 해설인강 무료 수강권과 수강일 10일 무료 연장권, 해커스 스타강사 1대1 멘토링, 교재 무료 배송 혜택, 모바일 수강 쿠폰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커스토익은 철저한 교재 및 수업 준비를 토대로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목표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의 스타 강사들은 한국출판인회가 발표하는 종합베스트셀러에 유일하게 선정된 토익 교재들을 강의에 활용하고 있다. 더욱이 해커스토익 보카와 리딩&리스닝, 스타트 리딩&리스닝 등 다양한 토익 교재가 개강 후에도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1~3위 등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해커스는 토익교재 뿐 아니라 스타 강사군단으로도 유명하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의 LC 스타강사인 한승태 강사는 짜임새 있는 강의에 매끄럽고 지루하지 않은 강의로 유명하다. 또한 김동영 강사는 직접 준비하는 양질의 수업자료로 적절한 동기를 부여해 인기를 끌고있다.

이외의 토익RC 전문 강사로 강소영, 이상길, 진미정, 박영선, 표희정, 선장주 등이 구성돼있으며 토익 LC에는 한승태, 한나, 신영화, Erica 설 강사진이 구축돼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를 방문하거나 강남역캠퍼스(02-566-0001), 종로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강사진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