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중국서 '이미지센서 포럼 2014' 개최


중국시장 소통 강화로 이미지센서 경쟁력 강화

[양태훈기자] 삼성전자가 22일 중국 심천에서 '삼성 이미지센서 포럼 2014'를 열고 중국 시장에서 모바일 이미지센서 경쟁력 확대에 나선다.

이번 포럼은 스마트폰 제조사 및 카메라 모듈 업체 등 이미징 관련 분야 개발인력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삼성전자는 '모든 순간에 진정한 하나(Beign the True One in Every Moment)'를 주제로 카메라 시장의 주요 트렌드 변화부터 중국 이미지 사업에 대한 비전과 협력방안을 제시했다.

특히 독자기술인 '아이소셀(ISOCELL)'을 기반으로 2천만 화소 이상 해상도를 높일 수 있는 픽셀 소형화 기술부터 카메라 초점을 정확하게 잡을 수 있는 위상차 자동 초점 기술, 움직이는 대상을 왜곡 없이 촬영할 수 있는 글로벌 셔터 기술 등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차세대 센서 기술과 로드맵도 공개했다.

삼성전자 시스템LSI 마케팅팀 홍규식 상무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아이소셀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등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모바일 이미지센서 시장에서 기술 리더쉽을 확보했다"며 "올해 처음 열린 삼성 이미지센서 포럼 2014를 시작으로 중국 시장과의 소통을 강화해 이미지센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중국서 '이미지센서 포럼 2014'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