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택부업, 재택알바...경제불황 속 인기


인터넷가입하고 생활비 마련한다

장기간 지속되는 경제불황으로 얇아지는 지갑사정에 투잡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높게 형성된 물가에 월급만으로는 생활하기 어려워진 직장인이나 가정주부들이 주말이나 평일 밤 시간대를 이용해 아르바이트 전선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이다.

과거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대안으로 편의점이나 대리운전 등이 한때 각광받았지만 시간 투자대비 수익이 크지 않다는 단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대안을 찾아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소문에 빠른 주부들과 정보검색 능력이 뛰어난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터넷가입변경을 통해 한달치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큰 노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이 주된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인터넷설치시 보다 안전한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 공식 비교가입사이트를 이용하면 인터넷가입신청시 사은품이나 현금많이주는곳을 즉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검증된 절차를 통해 보다 안전한 인터넷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탑스피드’는 10년 이상 운영된 공식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로 블로거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탑스피드는 현재 사이트를 통해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여러 통신사의 가입 조건이나 혜택 등의 정보를 소비자들이 한 눈에 정리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통신사별 초고속인터넷이나 각종 결합상품 관련 정보의 비교가 수월해 인터넷가입뿐 아니라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불편이나 약정 기간 만료로 통신사를 변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충족시키고 있다.

탑스피드 관계자는 “본사는 8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유치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365일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터넷설치를 원하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SK, KT, LG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기사를 파견해 빠른 인터넷설치를 도와준다”고 말했다.

현재 탑스피드 사이트(www.topspeed.kr)에 들어가보면 초고속인터넷가입(LG, SK, KT)시 결합상품 요금할인 혜택뿐 아니라 현금, 백화점 상품권 등의 사은품 혜택까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택부업, 재택알바...경제불황 속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