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라인몰, e쿠폰으로 '도심 휴가족' 겨냥


옥션·G마켓, 호텔 뷔페·치킨·빙수 등 다양한 e쿠폰 할인 판매

[장유미기자] 온라인몰에서 휴가철 도심휴가족을 겨냥해 외식, 간식, 영화 티켓 등을 할인 판매하는 인기 모바일쿠폰, e쿠폰 집중 할인행사가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e쿠폰의 판매가 옥션에서는 전월 대비 60%, G마켓에서는 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옥션에서는 뷔페·패밀리레스토랑 쿠폰 판매가 50% 늘어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옥션 관계자는 "모바일-e쿠폰 판매가 증가한 이유는 여름 초성수기를 도심에서 외식, 영화관람 등으로 나려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 외에도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을 비롯해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오리지널,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등 인기 간식류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다음달 4일까지 모바일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e쿠폰 빅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계절 간식인 망고식스 생망고 빙수, 까페베네 딸기 빙수와 죠스떡볶이 순대 튀김 세트,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CU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CGV와 CJ푸드빌의 1만원 이용권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G9는 휴가 시즌에 맞춰 특가로 선보이는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1.25L, 빕스 주말 샐러드바 성인1인권, 63빌딩 파빌리온 주중저녁 성인 1인 이용권, 공차 1만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치킨 및 외식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옥션 임창렬 e쿠폰사업팀장은 "휴가 피크 시즌을 일부러 피하려는 도심휴가족 때문에 7월 말~8월 초 극성수기에는 외식쿠폰 수요가 현격히 늘어난다"며 "치킨, 피자 쿠폰은 휴가지에서도 쓸 수 있어 올해는 외식부터 프랜차이즈까지 다양한 e쿠폰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라인몰, e쿠폰으로 '도심 휴가족' 겨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