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라인, 2015년 행정사 시험을 위한 1+1반 인기


행정 기관에 서류를 제출하거나 인허가 및 면허 청구 등의 업무를 위임 받아서 대신 처리해주는 행정사는 올해 2회째를 맞는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이다.

이제는 일반인들도 시험을 볼 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하는 시험이기도 한데 현재는 1차 시험이 시행되었고 2차가 10월 11일에 시행되기 때문에 처음 학습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는 지금부터 공부해서 내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에듀라인 행정사 1+1반이 인기이다.

행정사라는 생소한 공부를 기초부터 잡아주고 기본서의 이해와 문제풀이, 모의고사, 기출문제까지 강의로 풀어주기 때문에 막막했던 행정사 공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 같다고 에듀라인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더불어 행정사 시험은 난이도가 높은 시험이기 때문에 지금 기간에 미리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승산이 있다고 전했고 2015년 교재까지 예약에 들어가 이번 년에는 행정사에 대한 전체적인 윤곽을 잡고 2015년 교재가 나오면 세밀하게 학습에 들어가 완벽대비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행정사가 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에듀라인 행정사 1+1반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고 학습자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합격을 한 분들에게는 축하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듀라인 행정사 1+1반 강의는 에듀라인(www.eduline.or.kr/license/ha/main.html) 홈페이지에서 샘플 강의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라인, 2015년 행정사 시험을 위한 1+1반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