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인브릿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 KITAS 2014 ' 인기몰이


나인브릿지(www.dashcrab.com)는 오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4(The 4th Korea IT Accessory & Smart Device Show 2014, 이하 KITAS 2014)'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014년 4월 기준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는 약 3800만 명으로 대부분의 국민이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 이와 같이 스마트폰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의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브릿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이 있다.

이미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로 유명한 대쉬크랩 시리즈는 쉽게 어느곳이나 장착 분리할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까지 거치 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대쉬크랩 FX는 천연 고무를 사용한 젤타입을 흡착판으로 고정을 함으로써 원하는 모든 곳에 안전하고 강력하게 거치가 가능하며 물로 씻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KITAS 2014'에서는 집게형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2를 비롯하여 한 손으로 거치가 용이한 대쉬크랩듀엣, 대쉬크랩FX 등의 대쉬크랩 시리즈와 차량용 충전기 및 오디오 케이블을 선보인다.

나인브릿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현장 고객을 위하여 대쉬크랩과 함께하는 룰렛 다트 100% 당첨 이벤트,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현장고객에게 50% 파격할인하는 현장 파격 세일행사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전람이 주관하는 이번 'KITAS 2014'는 전시기간 동안 KITAS Bag 이벤트와 KITAS Girl 포토타임, 중고폰과 깨진액정 매입 행사,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현장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KITA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브릿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 KITAS 2014 '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