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데이터 시대’ 빅데이터 전문 교육 과정 인기


취업 성공의 길, 스펙보다 중요한 건 전문성 쌓기!

얼마 전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스펙 쌓기’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직무역량 쌓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대기업과 공공기관들이 ‘열린 채용’을 적극 실전하고 있는 것에 발맞추어 취업 준비생들의 마인드도 변화하고 있다는 증거일 것이다.

이에 따라 취업 준비생들은 남들이 다 준비하는 영어 시험 성적이나 기타 자격증 성적에 시간을 투자하기보다 지원 직군 관련 전문성을 우선으로 취업 준비를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 가운데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가 자바개발자로서의 역할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의 자바 안드로이드 22기’ 과정 국비무료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의 자바안드로이드 과정은 빅데이터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 기존의 자바개발자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고 팀티칭 등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인력이 기업의 각 분야에 배치되어 프로젝트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현장 실무형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습내용은 클라우드, 빅데이터, 자바, Oracle, JSP/Servlet, 프레임워크, 안드로이드 등이며, 이 과정을 수료할 경우 자바 개발자, 안드로이드 앱개발 및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웹개발자로 취업이 가능하다.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 관계자는 “경영기술개발원은 최적의 훈련 과정 개발, 뚜렷한 목표 설정, 뚜렷한 비전 제시, 실무중심 과정 운영, 열린 교육 추구라는 5가지 방법론을 제시하여 연수생들에게 ‘살아있는 IT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에서 모집중인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의 자바 안드로이드 22기 과정의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교육비 전액 국비 무료이다. 교육대상자는 실업자, 미취업자, 방송통신대 재학생, 사이버대 재학생, 야간대학 재학생, 대학교 최종학년 재학생이다. 수강생에게는 매월 훈련장학금 및 교통비, 식대가 별도로 지급된다.

경영기술개발교육센터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iedu.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데이터 시대’ 빅데이터 전문 교육 과정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