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풀마루, 어린이날 선물 추천 “건강과 즐거움 함께 선물해요”


30일까지 연1회 창립기념 전품목 6% 할인이벤트 진행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장 먼저 찾아오는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 고민에 빠진 부모와 조부모들이 많다. 단순히 잠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만이 아닌 실속있고 꼭 필요한 가정의달 선물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것이다.

이에 유기농 숙성발효제품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에서는 어린이날 선물로 최근 출시된 어린이용 흑마늘진액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을 추천하며 “아이들 입맛에도 적절하고 부모의 고민도 덜어 줄 수 있는 어린이용 흑마늘진액은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풀마루 아이만을은 무엇보다도 어떠한 첨가물이나 화학원료, 인공감미료 등이 추가되지 않은 완전 無첨가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 팩당 유기농 흑마늘 6~7알이 들어갔으면서도 인위적인 당 성분 없이 높은 당도(14Brix)를 자랑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어린이날 아기 선물로 적극 추천되고 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풀마루 쇼핑몰에서 어린이용 흑마늘진액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추가팩과 요술궁전텐트,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자기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장난감이 되기 때문에 어린이날 선물을 장만하는 부모에게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다른 풀마루오가닉의 대표제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을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별로 상품권 및 제품 추가 팩을 제공하며, 가족 건강 관리 컨셉의 ‘가족사랑 기획상품전’을 진행, 구매고객에게 할인 및 추가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자제하던 풀마루오가닉 측은 창립 6주년을 기념하고 불경기에 가정의 달 선물 준비로 비용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단 열흘 간 풀마루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 품목 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아오는 5월 어린이날, 자녀나 손자 손녀들에게 아이들이 선호하는 장난감 선물로 그칠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성장을 고려하는 실속 건강식품을 선물해보자. 보다 자세한 안내와 제품 구매 문의는 쇼핑몰(www.pulmaru.com)과 전화(080-011-2535)를 통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마루, 어린이날 선물 추천 “건강과 즐거움 함께 선물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