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터길들이기' 새 몬스터 '화염의 지배자' 추가


블랙데이 이벤트도 24일까지 진행

[강현주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이 4일 캐주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카카오'에 신규 보스 몬스터 '화염의 지배자'를 추가하고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3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타락한 수호자, 습지의 주인, 암흑의 군주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화염의 지배자는 기존 고정돼 공격하는 형태가 아닌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보스 몬스터로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보스대전은 하루 5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느냐에 따라 매주 순위가 정해진다. 전투를 완료하면 '명예점수'를 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 점수를 활용해 6성 몬스터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대전에서는 매주 다른 보스 몬스터가 변경되면서 출현하며 이번 '화염의 지배자'는 오는 17일 첫 등장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보스 몬스터는 막강한 능력에 이동성까지 더해져 더욱 짜릿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투액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통해 매주 색다른 재미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정된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몬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블랙데이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터길들이기' 새 몬스터 '화염의 지배자'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