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승원, '거친 남자의 매력은 바로 이런 것'


[홍미경기자] 드라마 '최고의 사랑'이후 휴식에 들어간 차승원이 거친 남성미를 발산한 아웃어어 화보로 돌아왔다.

화보 속 휠라 스포트 전속모델 차승원은 국내 최고의 원조 몸짱 스타답게 대자연을 배경으로 험준한 산을 오르는 포즈를 연출하며 강렬한 남성미를 뽐냈다. 또 산뜻한 스타일에서부터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여지 없이 드러냈다.

휠라 스포트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차승원은 의상을 하나 하나 살펴보고 코디해 보는 등 열정적이면서도 촬영에 들어가면 베테랑다운 연출로 그야말로 프로페셔널한 포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시즌 휠라 스포트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안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완벽한 기능성을 구현할 수 있는 디자인과 옐로우, 레드, 오렌지, 블루, 그린 등 크로스 코디가 용이한 감각적인 팝 컬러를 사용해 한층 화사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대거 선보였다.

이와함께 휠라 스포트는 다양해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익스트림, 트레킹, 트레블 라인으로 세분화된 전문 라인을 출시하며 이와 함께 전문 캠핑 관련 용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차승원과 함께한 2012 휠라 스포트 화보는 2월말 부터 전국 휠라 스포트 매장 및 홈페이지, 지면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승원, '거친 남자의 매력은 바로 이런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