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업단신] 순수익 5% 달성 '창업전략 무료 특강' 실시 外


◆수제 튀김 Bar 'The 통티', 지방 본점 모집

통닭과 수제 튀김을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튀김 바 'The 통티(www.tongti.co.kr)'가 지방 본점을 모집한다.

The 통티는 치킨 메뉴와 튀김을 주메뉴로 맥주 등의 주류와 결합시킨 맥주전문점이다. 82.5㎡ 이상 주요 상권에 본점 운영이 가능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지방 1호점에 한해 ▲개설비용 일부 지원 ▲본점 특별관리 및 광고지원 ▲개점 인텐시브 지급 ▲브랜드 활성화 성과에 따른 물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웰빙생면전문점 '국수나무', 창업설명회

웰빙 국수&분식전문점 '국수나무(www.namuya.co.kr)'가 28일 오후 2시 서울 군자역 부근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국수나무는 사골과 동치미 국물을 섞은 육수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본사의 체계적인 오픈, 운영 지원 시스템과 더불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여성 또는 부부창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화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누들&라이스전문점 '라이스스토리', 사업설명회

복합 오리엔탈 요리전문점 ‘라이스스토리’(www.ricestory.net)가 28일 오후 2시, 7시30분 두 차례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라이스스토리는 다양한 아시안 볶음밥을 기본으로 다양한 면류 및 홈스타일 메뉴 등 차별적인 메뉴 구성이 돋보이는 외식브랜드다.

15.5㎡(5평) 테이크아웃형, 33㎡(10평) 미니카페형, 66㎡(20평) 카페형으로 나눠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33㎡(10평) 미니카페형의 경우 3천900만원(점포비 제외) 정도 소요된다.

◆치킨요리전문점 '닭잡는 파로' 사업설명회

닭쌈이라는 이색 메뉴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요리전문점 '닭잡는 파로'가 29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양점(안양역 5번 출구 던킨도너츠 맞은편)에서 실시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닭잡는 파로 브랜드 경쟁력, 운영(성공) 노하우, 점포창업 및 계약시 유의사항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할 정이다.

설명회 이후에는 매장에 들러 직접 체험하고 메뉴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닭잡는 파로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순수익 5% 달성 '창업전략 무료 특강' 실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투자대비 순수익 5% 달성 주류전문점(맥주/치킨) 창업전략 무료 특강'이 30일 오후 2시부터 한국창업경영연구소(www.econodaily.kr) 교육장에서 실시된다.

이날 특강에서는 한국창업경영연구소 이상헌 소장이 현재 창업시장의 주류전문점 동향 및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창업 성공노하우에 대해서 강의를 할 예정이다.

또한 실전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도록 주류전문점(맥주/치킨) 운영전략 노하우와 직접 매장에서 운영실무에 필요한 효율적인 운영 노하우을 전격 공개한다. 참가인원은 총 30명 선착순 모집, 전화로 우선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생생돈까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돈까스전문점 '생생돈까스(www.freshdon.com)'가 가을 신메뉴 '옛날돈까스' 론칭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이색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에서 '생생돈까스 블로그'를 검색한 후 간단한 스크랩을 통해 가능하다. 상품은 아이패드II(70만원 상당)와 베네통자전거(40만원 상당), 세고비아SJ-10 통기타(20만원 상당) 등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됐다.

가을 신메뉴인 '옛날돈까스'는 80~90년대 국내 외식시장에 돌풍을 일으켰을 정도로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메뉴다.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다.

◆치킨매니아, '하와이안 허니치킨' 신메뉴 출시

치킨매니아(www.cknia.com)가 '하와이안 허니치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삭하고 담백한 순살치킨에 고소한 맛탕 고구마를 추가해 하와이안 허니소스로 버무린 신메뉴다. 그 위에 영양 많은 견과류를 뿌려 맛은 물론 건강과 영양까지 모두 잡았다.

특히 파인애플, 레몬 등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순수 국내산 토종벌꿀이 함유된 하와이안 소스가 일품이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2인 동반 하와이 여행상품권, 2인 동반 제주도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뽀송뽀송 세탁할인 이벤트' 실시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www.cleantopia.com)가 '뽀송뽀송 세탁할인 이벤트'를 오는 10월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죽, 모피, 어그부츠 세탁을 20% 할인해준다. 가죽, 모피, 어드부츠 등은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겨울옷인 만큼 깔끔만이 의류의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서정범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팀장은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은 바로 옷장 속 겨울 옷들을 점검하는 적기"라며 "습기에 약한 가죽, 모피 등 고가의 의류는 자주 세탁하지 않는 대신 정기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업단신] 순수익 5% 달성 '창업전략 무료 특강'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