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켓몬스터, 패션 브랜드 '페르쉐' 론칭


스타일리스트 맞춤 제안…단일 가격제

[김영리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패션 브랜드 사이트 '페르쉐(www.perche.co.kr)'를 론칭한다고 31일 발표했다.

페르쉐는 스타일 퀴즈를 푼 고객 개개인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의 맞춤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새로운 온라인 쇼핑의 재미와 실속을 제공하는 신 개념 패션 쇼핑 사이트다.

또한 페르쉐는 국내 유명 브랜드 슈즈 디자이너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디자인한 슈즈를 단일 가격인 4만9천 원에 매월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스타일 퀴즈를 푼 후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각 이용자들의 쇼룸에 제공하는 슈즈 및 액세서리를 확인, 손쉽게 자신에 맞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의 가격을 단일화하되 개인의 스타일에 따른 개성을 살리고, 디자인 슈즈의 높은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페르쉐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온라인 쇼핑이 일반화됐지만 여전히 많은 제품들 가운데 나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온라인 패션 쇼핑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페르쉐는 오는 10월 초 본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사이트에서 VIP 론칭 파티 초대권을 신청한 이들 중 선정을 통해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특별 구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켓몬스터, 패션 브랜드 '페르쉐'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