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패드용 '세계인물학습만화'앱, 오늘만 $0.99


[강은성기자] KT(대표 이석채)는 매주 수요일마다 우수 개발사와 함께하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의 8주차 행사로, 20일에는 세계인물학습만화 'who? for iPad' 내 콘텐츠를 모두 $0.99로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또 구매 고객이 사용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6만원 상당의 'who?' 시리즈 전집 30권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who? for iPad' 앱은 한국 도서 최초로 미국 초등학교 교재로 채택되었고, 아시아 6개국으로 판권이 수출되는 등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아이패드로 옮겨 놓은 현대 위인전 앱이다.

스티브 잡스, 버락 오바마, 오프라 윈프리 등정치, 경영, 예술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물 30인의 일대기가 담겨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 재미있고 유익하게 읽을수 있다.

이 앱은 기존 앱과 달리 부분 유료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앱을 $0.99에 구입하면 스티브잡스, 김대중, 버락오바마 3편을 기본적으로 볼 수 있으며, 앱 안에서 손쉽게 다른 위인편을 구매할수 있다.

20일 하루 동안에는 아이패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Who? for iPad'의 모든 도서를 앱 내 스토어에서 각각 60%~80% 할인된 $0.99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who? for iPad'를 개발한 포도트리는 지난 달 28일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1등을 차지한 영어 어휘학습 앱 '슈퍼0.99'로 유명한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이다.

이진수 포도트리 사장은 "이번 KT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who? 시리즈와 같은 전자책 콘텐츠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태블릿용 앱들을 통해 KT와 함께 지속적으로 태블릿 시장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 앱을 아이패드에서 사용한 후기(사진 포함)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미니홈피 등에 올린 후, 사용 후기의 URL을 이메일(event@podotree.com)로 보내거나, who? 시리즈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who) 이벤트 공지 글에 댓글을 남긴 사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36만원 상당의 다산북스 who? 시리즈 전집 30권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모바일블로그(mobileblog.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패드용 '세계인물학습만화'앱, 오늘만 $0.9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