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연예.스포츠 포토.TV 게임 스페셜
뉴스 홈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금융 유통 경제일반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Home > 뉴스 > 경제일반
[톱뉴스]
아이폰 열풍에 미니소시지 '맥스봉'도 특수
2010.02.09일화 09:33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아이폰(iPhone) 열풍에 CJ제일제당의 미니소시지 맥스봉이 덩달아 '아이폰 특수'를 타고 있다.

손가락 대신 맥스봉을 터치펜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늘면서 맥스봉이 네티즌의 집중조명을 받고 있는 것.



원래 아이폰을 쓰려면 인체의 미세 전류가 흐르는 맨 손가락으로 스크린을 터치하거나 전용 터치펜을 써야 한다. 특히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통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려면 장갑을 벗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다는 사용자들이 많았다.

그러나 맥스봉 같은 소시지류로도 터치가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폰 유저들은 '장갑을 벗기 싫은 추운 겨울에 맥스봉이 딱'이라며 사용기나 체험담 등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맥스봉의 매출이 크게 올랐다.

9일 CJ제일제당이 맥스봉의 주요 판매경로인 편의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별다른 특수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12월부터 1월까지 두 달간 매출이 11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39%나 증가했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브랜드매니저 김민섭 과장은 "맥스봉 타깃층과 아이폰 사용자층이 딱 맞아 떨어지면서 유독 맥스봉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며 "아이폰 유저를 대상으로 한 맥스봉 판촉행사 등 이번 기회에 맥스봉 브랜드를 최대한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금융 유통 경제일반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경제일반 최신뉴스
공정위 직원 10명, 경찰 수사 받아
[포토]최경환 부총리 '바쁜 국감'
[포토]질의하는 홍종학 의원
[포토]얘기 나누는 박범계-박영선 의원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투자자는 리타워텍을 타산지..
[KISTI의 과학향기]기억을 잃는다는..
[김형태]'6위 감독' 송일수를 욕할 수..
결혼정보회사의 성혼률은 몇 %일까?
[KISTI의 과학향기]다기망양(多岐亡..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구글 3분기 실적으로 본..

오늘 내가 읽은 뉴스

 
국감 2014
홍대가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