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가닉티코스메틱, '티베이비의 전설' 중국 TV 방송 개시


홍보용 애니메이션 '티베이비 전설'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준비해 온 어린이용 TV 애니메이션 '차와전기(茶娃傳奇)'의 방영이 지난 3일 KAKU 채널에서 개시됐다고 7일 밝혔다.

차와전기의 차와(茶娃)는 오가닉티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인 '茶娃', 즉 티베이비(TeaBaby)에서 따온 것이며 전기(傳奇)는 전설이라는 뜻이다.

'티베이비의 전설'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 오전 7시 반(한국 시간 8시 반)에 방영되며 하루에 두 편씩 약 20분간 방영되고 있다. KAKU(베이징 KAKU 애니메이션위성방송) BTV-10은 북경, 상해, 광주, 청도 등 100여개의 중대형 도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커버하는 도시의 인구수는 약 7억9천만명 수준이다.

차이정왕 오가닉티코스메틱 대표이사는 "티베이비 애니메이션은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자사 브랜드인 티베이비를 주인공으로 형상화하여 차와 관련된 중국 전설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엮어서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접근하고자 제작했다"며 "애니메이션 방영을 계기로 티베이비가 중국 전역의 어린이와 육아 어머니들 사이에 인기브랜드로 부상하기를 희망하며 하편 52편 제작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가닉티코스메틱은 7일 중간배당을 지급한다고 공시했다.

천원 부사장은 "자사주 매입을 위해 준비했던 자금을 자사주 매입 대신에 중간배당으로 지급하기로 결정했으며 그 규모는 2017년 연결당기순이익의 6% 수준"이라며 "올해에는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9% 증가한 데 힘입어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결산 이후 최소 연결당기순이익의 10% 이상의 배당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장효원기자 specialjh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가닉티코스메틱, '티베이비의 전설' 중국 TV 방송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