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동학대 `평택 어린이집` 때려 놓고 퇴사? "똑같이 하자" "신상공개 필요"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경기도 평택의 한 어린이집에서 아동학대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평택경찰서는 아동학대 혐의로 어린이집 교사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지난 16일 전했다.

또한, 평택 어린이집 학대 사건의 가해자인 A씨는 자신이 근무하던 경기도 평택의 한 어린이집에서 2세 여아 B양을 넘어뜨린 후 엉덩이 부위를 손으로 수차례 때린 혐의를 가지고 있다.

이어 A씨의 폭행에 B양은 얼굴을 부딪쳐 입술 안쪽에 심한 상처를 입었으나 해당 어린이집은 B양이 스스로 입을 찧어 다쳤다고 B양의 부모에 거짓말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B양의 부모는 어린이집에 CCTV를 보여달라고 요청했으나 어린이집은 이를 거절했고 B양의 부모는 어린이집을 경찰에 신고했다.

수사가 시작되자 A씨는 어린이집을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B양을 때렸다는 A씨의 진술을 확보하고 어린이집 CCTV 영상을 분석해 학대행위가 더 있었는지 등을 확인하는 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똑같이 때려줘야 함" "신상 공개합시다` "어린이집 보내놓고 늘 신경 쓰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동학대 `평택 어린이집` 때려 놓고 퇴사? "똑같이 하자" "신상공개 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