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이어뱅크, 2018 야구 정규 시즌 예매권 프로모션 진행


페이스북서 22일까지 스팟 이벤트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스팟 이벤트로 야구 정규 시즌 예매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페이지서 2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과 친구 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2018년 KBO리그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는 지난해까지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했다.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한 3년 동안 KBO리그는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8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다.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으며 타이어뱅크는 고객들이 프로야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함께하는 이벤트를 많이 만들었다. 특히, 2017년에는 야구관람이 어려운 소외계층과 새터민들을 대상으로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해 총 1만2천여 명에게 프로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후반기 정규 시즌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함은 물론 프로야구의 즐거움을 같이 하기 위해 준비 됐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프로 스포츠의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스팟 이벤트를 준비 했다"면서 "이외에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 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이어뱅크, 2018 야구 정규 시즌 예매권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